[남성집회] 기도의 밤
이어서 올립니다.
하나님께감사 찬송드리는 집회를 준비 한지30일여용두동교회의 남성집회가 232명 힘으로 비속에 열렸습니다.준비한 찬송과 스킷드라마는 남성들의 마음을 열게했고조재진 담임목사님의”네신을 벗으라”라는 주제의 충애굽기 말씀은하나님과 함께 하기 위해 세상의신을 왜 벗어야하는지를마음판에 …
김용남권사의꿈결에 듣는 것 같은 찬양이 흐르는 곳.남성집회 첫날을 위해 공개할 수 없는 스킷드라마 연출자 연제문권사의카리스마 넘치는 얼굴이며 천사미소로남성 집회를 지원하는 이순덕권사반주자 송윤근 청년의 아름다운 손길찬양팀의 혼신을 다하는 연주자들기도로 차냥팀을 이끄는 …
섭씨35도의 폭염에도 아랑곳 않고 전후반 1시간 가량의 축구 대전을 치른역사적인 날.역시나 청장년의 팔팔 나는 실력에 남선교회의 젊음 승리의꿈을 접었습니다.남성집회 연습과 겹친다는 핑계도 그럴 수 있겠다라는 동정론이 있었지만청년교회와는 2골차 이상 청장년교회와는 1골이상의 …
거룩한 성찬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자!월 1회 오후 예배를 통해 그리스도의 몸과 피를 나누는 이 시간이그리스도를 닮아 가기를 원하는 용두동교회 교인의삶의 거듭나는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경건으로 찬양으로 기도로 말씀 앞에 나아가자.하나님 한분만으로 …
아름다운 향기가 피어납니다.동원분과(위원장 주봉채권사) 지원분과(위원장 우선희권사) 홍보분과(임화진권사)가 협력하여 이제 남성들을 초청하고 있습니다.남성들이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이 이렇게 크다는 것을 오직 한분이신 하나님만은 아실 줄 믿습니다.자 ~이제 시작입니다.예배를 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