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과후교실 4기 우수상 시상 [ 종 암 초 1 학 년 이 득 모 ]

방과후교실 4기 우수상 시상 [ 종 암 초 1 학 년 이 득 모 ]형아 이 성 모 대신으로 수상하러 왔답니다. 항상 “보고싶었습니다” 라고 말하며 4층 서고에 와서 희망근로아줌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우리 귀염둥이 득모입니다. 오늘은 맨발로 터프하게 나왔네요. ^^득모 …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 [ 종암초 2학년 정 지 민 ]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 [ 종암초 2학년 정 지 민]지민이는 유명하죠.. 참하기로..하지만 성질나면.. 꽥!! 소리도 지를수 있는 당찬 아이랍니다. 지민이는요 사실 방과후 끝나고 제일 오랫동안 이 시상식을 기다렸습니다. 마인드맵A반이 종강을 일찍했거든요..그리고 자신이 …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 [ 종암초 4학년 박 상 연 ]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 [ 종암초 4학년 박 상 연 ]이 장 님!!상연이는 이런 분위기랍니다. 물어보면 이것저것 모르는 것이 없구 그 박학다식의 깊이도 만만치 않은 아이랍니다. 주위 엄마들의 소문에 의하면 어렸을때부터 책을 많이 읽구 논술도 꽤나 높은 단계라고 하네요.진짜 …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[종암초1 임태윤]

방과후교실4기 우수상 시상[ 종 암 초 1학년 임 태 윤 ]ㅋㅋ 그거 아세요? 태윤이 어머니는 너무나 처녀틱.. 하다는 것을요..태윤 맘인줄 몰랐어요.. 항상 야리야리한 몸매를 유지하시다가 요즘 술로 인하여 조금 찌셨다는..하지만 우리들 눈엔 안보여요.. 잘 가리고 다니시걸랑요..태윤이는 …